본문 바로가기

꿈해몽

결혼하는꿈, 결혼 꿈해몽!



안녕하세요~ 오늘은 날씨도 좋고 바람도 살살부니

외출하기 딱 좋은 날씨인거 같아요!ㅎㅎ

맨날 이런 날씨가 이어졌으면 좋겠네요~


5월 6월은 결혼식이 참 많은 달인거 같아요!^^

오늘은 그런 의미로 결혼하는꿈, 결혼 꿈해몽에

대해 이야기해 드리겠습니다!





결혼식 중 반지를 받은 꿈


청혼을 하거나 받게되며, 그 사람과 결혼을

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.



웨딩드레스를 입고 입장하는 꿈


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에 큰 변화가 생깁니다.



친한 친구 애인과 내가 결혼하는 꿈


흉몽으로, 아주 불길한 꿈입니다.

그 친구와 사이가 틀어지게 되거나 싸우게 됩니다.



친구의 결혼 소식을 들은 꿈


곧 좋은 일이 생기는 꿈을 뜻합니다.





결혼 하는 꿈


길몽으로, 모든 일이 다 잘 풀리고 원하는게

다 이루어지는 꿈입니다.



결혼식장에서 하객이 없던 꿈


길몽으로, 취직을 하거나 일자리가 생기게 됩니다.



결혼식장으로 걸어가는 꿈


모임 등에 참석을 하게 됩니다.



남편이 다른 여자랑 결혼하는 꿈


이별하게 되는 꿈을 암시하며

이혼을 하거나 사별을하게 됩니다.



아내가 다른 남자랑 결혼하는 꿈


아내가 병에 걸리게 되거나 병이 악화되는

꿈이니 조심하셔야 합니다.





결혼식에 참석하는 꿈


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.



가족이나 친척이 결혼을 하는 꿈


결혼이나 행사에 참석하게 되는

좋은 꿈입니다.



미남 혹은 미녀와 결혼하는 꿈


길몽으로 좋은 일이 생깁니다.